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이용안내 FAQ

이용안내 FAQ입니다.

게시판 상세
SUBJECT 주문하고 결제했는데, 내역이 보이지 않아요
WRITER 대표 관리자 (ip:)
DATE 2007-11-05 15:06:18
VIEWS 862

  안녕하세요
린스몰 운영자입니다.

 

결제창에서 완료되었다고 나온 후 결제창의 바(시간 소요)가 지나가면서 완료되지 않은 상태에서 창을 닫거나 전환하는 경우 내역이 사라질 수 있습니다.

전용선 상태, 지역적인 차이, 기술적인 문제로 인해 있을 수 있는 점이므로 소비자 여러분들의 양해를 바라며, 이런경우 게시판을 통해서 말씀을 남겨주시면 별도 연락을 취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 우리 1005-403-742789
  • 국민 272701-04-342621
  • 예금주 : 주식회사 린스몰
※ 반품보내시기전에 콜센터로 접수하신 후 지정 택배사로 접수해주세요.
택배배송조회
롯데택배(1588-2121)을 통해 배송추적이 가능하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