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세차관련정보

세차관련정보 게시판입니다.

게시판 상세
SUBJECT 맥과이어스를 자세히 말하다
WRITER 린스몰1 (ip:)
DATE 2009-07-03 19:38:53
VIEWS 2083

 맥과이어스는 100년전 프랭크 맥과이어 주니어에 의해 가구 광택제를 차고에서 만드는 조그만 회사로 시작하여 오늘날 4 대까지 가업으로 이어오고 있습니다 .
지난 2001년 “맥과이어스 100주년” 을 기념하여 맥과이어스는 모든 외장관리 관련 제품 제조사들 가운데 세계적인 리더가 되었으며 , 세계 최고의 고품질 제품을 공급 하는 회사가 되었습니다.

 

 현재 회장인 베리 맥과이어는 말하길 “대개의 가족 계승 사업은 2대째에 실패를 하게 되며, 잘 하더라도 최초 창업의 방향을 잃어버리게 됩니다. 하지만 우리 맥과이어 가족은 우리가 무엇을 해야 할 지를 선천적으로 알고 있습니다.” 라고 말하며, “이는 매일매일 우리 자신의 나아갈 바를 잊지 않게 하여 주며, 우리는 맥과이어스를 돈을 벌기 위한 사업만이 아니도록 만들 수 있게 하였습니다.” 베리 맥과이어 회장의 할아버지인 플랭크 맥과이어 주니어의 야심찬 포부는 1901 년 최초로 생산된 가구 광택제에서부터, 지난 100 년 동안 서서히 발전되어 왔습니다.


 최초의 말이 없는 마차 (자동차) 는 창업자 프랭크 맥과이어의 가구광택에 대한 사업적 안목을 자동차 분야로 돌려놓았습니다.
최초의 자동차는 나무로 만들어 졌으며, 나무의 표면은 가구에 적용되는 것과 동일한 처리가 되어 있었는데, 이는 맥과이어스의 제품을 손쉽게 차량에 적용하는 기회가 되었으며, 이로써 맥과이어스는 오늘날 자동차 왁스 사업 분야에서 괄목할 만한 회사가 되게 되었습니다.

 

 최초로 생산된 가구광택제 한병부터 지금까지, 한시라도 제품에 대한 확신이 없이는 결코 한 병도 팔지 않았던 프랭크 맥과이어의 유지를 받든 그의 후손들에 의해 맥과이어스사는 업계 최고의 자리를 오늘날 까지 지켜 오고 있으며, 그 결과 전 세계에 걸쳐 맥과이어스를 사랑하는 열광적인 고객들을 유지하여 오고 있습니다.
지난 1950년 플랭크 맥과이어 주니어가 사망한뒤 3명의 아들이 사업을 계승 하였으며, 그 다음 세대까지 맥과이어 가족은 모든 형제가 각 분야를 담당하여 마케팅, 영업 , 생산, 개발을 훌륭한 파트너 쉽 으로 유지 해왔으며, 현재도 그것이 이어져 맥과이어스 제품은 각종 자동차 디데일링샵과 공장 그리고 정비소 등에서 최고품질의 제품으로 사용되고 있습니다.

 

 마치 전시장에 진열된 차량 같은 광택을 제공하여 고객 만족을 증대 시키고 있으며, 이로써 60년대 미국 자동차 문화에 있어서 전시 자동차들의 광택이 맥과이어스 제품에 의해 만들어진 것이 알려지며, 이것을 사용하는 것이 최고의 광택을 가질 수 있는 방법이라는 것을 사람들에게 알려지고 이러한 사실을 아는 사람의 숫자가 날로 증가 되게 되어 수많은 소매상들은 고객의 요청에 따라 맥과이어스 제품을 보유, 판매 하게 되었습니다.
오늘날에 이르러서는 차동차 수집광이라 하는 사람들 중 많은 사람들이 맥과이어스 제품을 사용하고 있으며, 세계적으로 유명한 페블비치 콩코루 드 엘레강스 50 주년 행사에서 우승자 25 명중 21 명이 맥과이어스 제품으로 차를 관리하고 있다고 합니다.


 맥과이어스의 고객에 대한 교류와 열정은 라디오, TV 등을 통하여 고객들에게 다가가고 있으며, 이를 통해서 자동차 수집광들에게 보다 강한 유대감을 형성 하고 있습니다. 세계적으로 맥과이어스는 홍콩에 해외 영업 본부를 두고 토론토, 파리, 시드니 그리고 한국에 지사를 두고 사업 확장을 하고 있습니다. 맥과이어스의 교육과 퍼포먼스에 대한 집중적인 관심은 제품 품질에서 뿐만이 아니라 벤츠, BMW 등과 세계적인 파트너 쉽을 함으로써 맥과이어스를 월드와이드로 만들고 있습니다.

 

 맥과이어스는 이러한 가운데 주요 자동차 생산 회사에 대하여 자동차 관련 도장 작업에서 발생되는 수정작업, 도장 품질 관리에 대하여 조언자 역할을 하고 있으며, 주요 자동차 제작사와 함께 하며 그들의 제품과 함께 판매가 되고 있습니다. 오늘날 신기술이 적용 되는 도장의 클리어코트 층 관리에 대해서 맥과이어스는 심도 깊은 교육을 제공하고 있으며, 이 교육은 각각의 지역에 있는 교육장과, 이동 교육을 통해 이뤄지고 있습니다.

 

제공 : 린스몰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 우리 1005-403-742789
  • 국민 272701-04-342621
  • 예금주 : 주식회사 린스몰
※ 반품보내시기전에 콜센터로 접수하신 후 지정 택배사로 접수해주세요.
택배배송조회
CJ대한통운(1588-1255)을 통해 배송추적이 가능하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