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세차관련정보

세차관련정보 게시판입니다.

게시판 상세
SUBJECT 자이몰을 간단히 말하다 [What is Zymol]
WRITER 린스몰1 (ip:)
DATE 2009-06-24 22:03:39
VIEWS 1628

 Zymol의 모든 고체 wax류는 1800년대 후반 독일의 조그만 마을, Bischofsheim(독일의 작은마을) 에서 마차용으로 개발된 제조비법을 기본으로 하여 완전 수작업으로 만들어지고 있습니다. 개발 초기에는 동물에서 추출한 원료만으로 제조되었으나, 오랜 기술개발과 연구를 거쳐 현재는 100% 식물성 천연 원료만을 사용하여 제조하게 되었습니다. 그러므로 Zymol은 차량의 외장도색 속에 원래 포함되어 있던 oil 성분들을 대체하기위해, 독한 화학성분들이나 연마제를 일체 쓰지 않고, 각종 영양성분을 함유하고 있는 여러 식물들로부터 추출된 oil 성분들만을사용하고 있습니다.

 

Zymol의 wax 제품들 속에는 종류에 따라 카나우바(Carnauba) 성분들이 37%에서부터 최고 61%까지 포함되어 있습니다. 그 뿐아니라 Zymol에서 쓰고 있는 카나우바는 세계 최고의 품질로 인정받고 있는 북부 브라질산의 황색 1등급 및 백색 1등급 카나우바만을 쓰고 있습니다. 특히 북부 브라질산 백색 1등급 카나우바는 지구상에 존재하고 있는 최상의 카나우바로 알려져 있습니다.

 

Zymol wax는 사실상 차량의 도색에 바르기 전까지는 각종 효소(enzyme)들의 혼합물 상태로 있다가 차량에 바를 때, 공기를 촉매로 하여 비로소 "wax"로 되면서 차량에 접착되기 시작하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Zymol의 왁스들은 바르기가 매우 쉬우며 닦아내기도 쉬워 차량의 틈새나 접합부분에 흰색의 잔류물이 누적되지 않습니다. 또한 Zymol 제품들은 모든 종류의 도색에 안전합니다. 즉 클리어코트(clear-coat)나 아크릴(acryl), 우레탄(urethane) 및 종래의 라커(lacquer) 도색 등 모든 종류에 안전합니다.

 

 

첨부파일 bb11.jpg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 우리 1005-403-742789
  • 국민 272701-04-342621
  • 예금주 : 주식회사 린스몰
※ 반품보내시기전에 콜센터로 접수하신 후 지정 택배사로 접수해주세요.
택배배송조회
CJ대한통운(1588-1255)을 통해 배송추적이 가능하십니다.